왕의여자

개나리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개나리학당 11회 방송에서는 영탁과 케이윌이 출격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월요일예능 개나리학당 11회 방송에서는 영탁과 케이윌이 나와 미스트롯2와 국민가수 팀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대건 한판 노래 승부를 펼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출신 임사원은 영탁에게 심사당시 자신의 첫 무대에 대한 느낌을 물었고 영탁은 춤추며 노래하기 힘든데 호흡도 안틀어지고 완벽한 무대를 보고 정말 서원이는 앞으로 잘 성장하는 예쁜 가수가 되겠다고 대답해 감동을 주었다고~~

한편 국민가수 임지민은 본인이 국민가수에서 '와' 무대 때 케이윌의 심사평을 듣지 못했다며 질문을 날렸고 케이윌은 너무 완벽했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날 개나리학당에서는 영탁과 김태연이 영탁 노래 <전복 먹으러 갈래>로 듀엣 무대를 꾸몄다고~ 여기에 붐 쌤의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재미와 웃음까지 챙긴다고 합니다.

 

케이윌 역시 개나리학당 학생들 앞에서 수준금 비트박스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붐 쌤의 유도로 김유하의 깜찍한 댄스도 선보인다고 해 본방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탁 케이윌의 출연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월요일 예능 개나리학당 11회 본방송은 4월 18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나리학당

예능 매주 월요일 밤 10시 개나리학당 TV조선이 발굴한 꼬꼬마들의 세대공감 버라이어티!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노래 퀴즈쇼 개나리학당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