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화요일은 밤이좋아 재방송

 

 

26일 방송되는 화요일은 밤이좋아 21회 방송에서는 가요제 제왕들 특집이 펼쳐지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밤 21회에서는 강변가요제 대상 유미리와 대학가요제 금상 주병선 젊은이의 가요제 금상 이용, 홍서밤이 출격한다고 하는데요. 7080 시대 향수를 불러일으밀 스페셜 메들리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젊은 태양부터 유미리 김태연 전유진의 젊은 미소, 홍서범과 홍지윤이 부르는 내 사랑 투유 등 레전드 선배들과 미스트롯2 멤버들의 특별한 컬래서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화밤만의 스페셜 메들리 무대를 보던 이용은 내가 방청객이 된 기분이 든다며 화밤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어 버클리 음대 출신 유미리는 매력 넘치는 트롯 무대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어 홍서범은 록 스피릿 가득한 무대로 레전드 대장들의 자존심을 내건 한판승부를 벌였다고~~ 뿐 아니라 주병선과 김다현이 국악과 국악의 대결을 성사시키며 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합니다.

이날 부캐 부자 정동원은 행운엔터 대표  DJ 로 변신해 정동원의 신곡 아지랑이꽃을 라이브로 공개했다고 해 오늘 역시 귀호강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은 밤이좋아 21회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예능 매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국민 딸들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이 함께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쑈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