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KBS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붉은 단심 후속 드라마 미남당 첫방송은 6월 27일 밤 9시 5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붉은 단심 후속 드라마 미남당 주인공은 서인국 오연서 입니다.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입니다. 

드라마 미남당에서 서인국은 극 중 화려한 입담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변칙과 반칙으로 중무장한 박수무당 남한준 역을 맡았고 오연서는 원칙과 규칙으로 중무장한 예리한 분석력을 가진 일명 한귀라고 불리는 강력반 형사 한재희로 분한다고 합니다. 

극과 극인 두 인물은 각자의 방식대로 정의 구현을 외치며 때로는 부딪히고 때로는 의기투합하며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이번 드라마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정재한 작가의 화제작 미남당 - 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다는데요. 드라마 미남당 작가 박혜진은 각 캐릭터를 어떤 인물이다라고 규정할 수 없도록 하려고 노력했다고~

작가는 미남당의 세 가지 키워드로 초강력 케미와 통쾌한 사건 해결기, 신명나는 추적 스릴러를 꼽았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 속 시원한 한 방을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미남당은 27일 밤 9시 50분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셔서 미남당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남당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