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주접이 풍년 재방송 다시보기 

 

 

주접이 풍년 손흥민 편이 6월 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KBS2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 토크 버라이어티 입니다. 

오늘 주접이 풍년 방송에서는 붉은악마들이 총 출동한다고 하는데요. 주접이 풍년 21회에는 대한민국의 축구 역사를 새롭게 쓴 레전드 축구선수 손흥민의 주접단이 출격합니다. 

덕업일치를 이룬 토트넘숍 직원 주접단부터 축구광으로 소문난 낯익은 스타 주접단까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이들이 대거 등장 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이자 한국인 최초 푸스카스상 수상, 대한민국 월드컵 득점 수 공동 1위등 놀라운 기록 대핸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클래스가 남다른 주접다느이 팬심이 낱낱이 공개되며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주접이 풍년 손흥민 편은 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K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접이 풍년

스타들의 다양한 팬 문화층이 형성된 현시대! 어린아이부터 오팔 세대들의 ‘덕질’ 생활과 스타들을 향한 진실된 마음을 관찰하는 다양...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