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SBS 왜 오수재인가 재방송

-11회 12회 다시보기-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11회 방송에서는 오수재와 공찬이 돌이킬 수 없는 과거와 변하지 않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에도 극심한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더는 오수재를 속이지 않고 싶었던 공찬이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려 했지만 영평지구 공사 현장에서 매몰사고가 발생하며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 사이 오수재는 공찬의 옥탑방에서 10년전 의붓여동생 강간 및 살인사건 기록들을 발견했고 당시 샂건이 자신이 변호를 맡았던 김동구가 공찬과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날 공개된 11회 영상에서 빗속 오수재와 공찬이 우산을 함께 쓰고 서로를 마주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공찬의 애절하고 처연한 눈빛 그리고 오수재의 냉랭하고 건조한 표정이 두 사람의 가깝고도 먼 거리감을 그리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11회에서는 오수재가 공찬을 밀어내려 하지만 공찬은 오수재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10년만에 다시 떠오른 김동구 사건이 이들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지 궁금해 지는데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11회 12회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왜 오수재인가

방송중 매주 금토 밤10시!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