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불후의 명곡 재방송 다시보기

- 올스타 가왕전 -

 

 

9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63회는 비가수 올스터 왕중완전으로 꾸며집니다. 강부자, 안석환, 최대철, 김준현, 안세하, 임재혁까지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던 역대 비가수 우승자들이 총 출동 합니다.

3주간 펼쳐지는 별들의 축제의 서막을 연 올스타 가왕전 서막을 열  비가수 왕중왕전에선 데뷔 61년차 국민배우 강부자가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편곡으로 가슴 저릿한 여운을 전한다고 합니다. 

안석환은 김수철의 <내일> 무대를 꾸미고 배우 단독으로 왕중완전에 출전한 경험이 있는 최대철의 무대 선곡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 이라고 하는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 토크 대기실의 김준현이 경연자로 출격하면서 신촌블루스의 <골목길> 무대를 꾸미고 배우 안세하 역시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를 선보이며 임재혁은 박정현의 <꿈에> 무대를 꾸민다고 합니다.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가진 스타들의 뜨거운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스페셜 mc로 장민호가 불후의 명곡 올스타 가왕전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올스타 가왕전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후의 명곡 563회 보러가기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2011년 불후의 명곡이 새롭게 태어난다! 추억과 향수로 남은 명곡을 불렀던 가요계의 전설을 직접 초대해...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