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모모  김희철 열애인정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연예인 커플이 터지기 마련인데요. 역시나~ 2020년에도 첫 공식 열애 스타 커플이 탄생했스빈다.


김희철과 모모는 이미 한차례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지만,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선을 그어 사실무근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오늘 김희철은 모모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연애도 참 힘들게 해야 하는 연예인이란 직업 참 어려운 직업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와 슈퍼주니어의 만남만으로도 둘은 화제가 되기에 충분한대요. 여기에 나이차이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37살, 모모는 24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13살차이... 뭐 요즘은 10살이상 차이나는 커플이 워낙 많다 보니 새삼 놀랍지도 않은데요.^^



둘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철은 2005년 KBS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비 이후 슈퍼주니어 멤버로 활동중이며 , 현재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 형님 등에서도 맹활약 중입니다.


모모는 일본 교토부 출생으로 2015년 트와이스 그룹으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었고, 걸그룹 중에서도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그룹의 멤버입니다.



어렵게 열애인정 한 만큼 예쁜 사랑 키워가시길~^^


또 하나의 스타커플의 탄생으로 시작된 2020년 새해에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