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바퀴달린집2 재방송

 

바퀴달린집 시즌1부터 잼나게 시청중인데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예능으로 요즘같은 시기 멤버들이 넘 부럽습니다. 이번 주 6회 방송에서는 이선균 아내 배우 전혜진이 예능 첫 나들이에 도전했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걸크러쉬 모습을 보여주던 전혜진이 생애 첫 예능 나들이로 바퀴달린집2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바퀴달린집2 6회 방송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전혜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혜진은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 모두 이전 작품에서 전혜진과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층 더 가족같은 편안한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특별히 삼형제를 위해 단골식당에서 직접 좋아하는 음식을 포장해오고 직접 음식을 하는 전혜진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날 전혜진은 이선균과 김희원과의 친분은 물론 많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바퀴달린집2 최초 칵테일 파티를 개최하며 오직 전혜진만을 위한 막내 임시원의 바텐더 모습도 그려진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에 이어 오나라편도 함께 이어지는데요. 오나라의 화려한 음식 솜씨로 삼형제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임시완은 내가 먹어본 음식 중 가장 이상적인 맛이라고 엄지를 치켜 올렸다고 해 오나라의 요리도 기대됩니다.

바퀴달린집2 6회 본방송은 14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퀴달린집2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