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이번 주 395회 방송에서는 사이먼 도미닉 쌈디가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깜짝 선물 플렉스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예고 영상을 보니 조카 채채 넘 예쁘네요~ ^^ 과연 쌈디는 조카 육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조카와 보낸 하루가 공개된다고 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문앞에서 누군가 깨기를 기다리는 쌈디의 모습이 공개되는데요. 설레하며 기다리는 그녀는 바로 쌈디의 여자아이 조카 채채네요~ 쌈디는 채채를 위해 직접 밥상을 차리고 채채와 함께 알콩달콩 케미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조카 정말 쌈디가 예뻐할만하네요. (애교도 많고 넘 귀여운듯ㄹ~)

쌈디는 채채르 위해 최고급 전자 음악 악기뿐 아니라 최신 유행 장난감과 럭셔리 드림카까지 조카를 위한 선물 플렉스도 펼친다고 하는데요. 쌈디의 통큰 선물에 조카 채채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해집니다. (채채 부럽네요. ㅎㅎ)

하지만! 조카 육아에 체력이 방전되고. 엄마만 찾는 조카에 지쳐갈때쯤 부모님이 구세주처럼 등장~ 하지만 부모님은 쌈디를 외면 손녀부터 찾는 모습이 웃음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조카 육아에 지친 쌈디는 어머니가 차려주신 집밥에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395회 '어머나 반갑습니다' 4탄 주인공으로 돌아온 쌈디의 조카 일일 육아도전기는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 | GO! MBC

방송중 금(밤) 11시5분 - 대한민국 1인 가구 453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