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월간집 재방송

 

집에서 사는 여자와 집을 사는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새 수목드라마 <월간집>이 6월 16일 밤 9시 JTBC에서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하단의 JT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갠적으로 김지석 좋아서 이번 드라마 월간집 본방사수 하려고 하는데요. (나혼산에 나온 김지석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드라마 월간집은 대한민국의 현재 가장 뜨거운 화두, 부동산에 얽힌 현실 남녀들의 로맨스를 그린 사람 냄새 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김원해 채정안 안창환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이끈 이창민 감독과 막돼먹은 영애씨 명수현 작가의 합작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도 잼났었는뎅~~)

드라마 속 정소민은 극중 10년째 월세살이 자취 중이자 10년 차 잡지사 에디터 나영원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짠내나는 캐릭터인데 유자성을 만나면서 부동산에 대한 지식도 알아가게 되는 부린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한편 김지석은 극 중 수백억 대 부동산 재벌이자 월간 집 대표 유자성 역을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이 캐릭터에 대해 김지석은 부동산을 자산 증식의 수단이라 생각하는 월간 집의 대표라며 나름 목표와 꿈을 향해 치열하게 열심히 외롭게 달려온 인물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채정안의 연기도 기대되는데요. 극 중 에디터 13년차로 월세 130만원 럭셔리 집에서 자취 중인 여의주역으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채정안에게 이번 드라마는 운명이라기보다 기회가 온 것 같다고~ (기대해 볼게용~^^)

김지석과 정소민의 현실 공감 로맨스가 기대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집 첫방송은 6월 16일 밤 10시 JTBC를 통해 방송됩니다.

 

 

 

월간 집

집을 사는(buy) 남자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