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요즘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는데요. 현실주의 치과의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 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회부터 재방송으로 시청했는데요. 김선호와 신민아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어느새 삼각관계 로맨스가 시작되며 꿀잼입니다. (넘 러블리한 커플~~~)

어느새 후반전에 돌입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공진의 3대 미스터리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공진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도 가장 설왕설래가 많은 것은 두식과 관련된 미스터리로 두식의 공식적인 직업은 없는 상태~

서울대 공대를 졸업했다는 두식은 대학 졸업 후 5년간의 행방을 알고 있는 마을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하는데.. 특히 혜진과 함께 서울에 갔을때 정신과 상담을 받는 두식의 비밀스러운 사연과 그를 힘들게 하는 악몽이 5년간의 행적과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미스터리가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혼자 퇴근하던 중 누군가 자신을 쫓아오는 것 같은 느낌에 잔뜩 겁에 질렸었던 혜진이 플래시를 들고 서 잇는 두식을 보자마자 그대로 달려가 와락 품에 안겼는데요. 혜진의 행동에 깜짝 놀란것도 잠시 자신의 품안에 파고드는 그녀를 점점 더 꽉 안아주는 두식의 모습이 보는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후반전에 돌입한 드라마 갯차~ 앞으로 두식이와 혜진의 관계는 어떤 식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드라마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갯마을 차차차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