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풍류대장 재방송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진 매력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8일 첫방송된 JTBC 예능 풍류대장 국악과 대중음악의 만남으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는데요. 이를 갈고 나온 국악계 신들의 축제로 마음을 움직이는 무대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좋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날 1라운드 경연은 심사위원들에게 4개 이하의 크로스를 받으면 탈락 5개 이상을 받으면 합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여기에 심사위원들에게는 참가자들을 구제할 수 있는 와일드카드가 1장씩 주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총 51개 팀으로 이중 심사위원 7명의 마음을 모두 빼앗은 올크로스를 받은 팀은 누모리, 박진원, RC9, 윤세연, 이상, 서도밴드였습니다.  이날 이상 멤버들과 동문이라는 송가인은 언젠간 일을 낼 줄 알았는데 오늘 일을 냈다며 감격스러워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국악계 아이돌인 국립창근단 소속 김준수의 무대 준비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김준수의 등장에 다른 참가자들은 축하 무대 해주시러 온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과연 다음 주 김준수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풍규대장 심사위원으로는 김종진과 이적 박정현 성시경 송가인 우영 솔라였는데 따뜻하고 명쾌한 심사로 경연의 품격을 높였던 것 같습니다. 제대로 놀 줄 아는 고수들의 진검승부 풍류대장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풍류대장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9월 28일 [화] 밤 9시 첫 방송! | https://tv.jtbc.joins.com/poongryu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