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편먹고 공치리 재방송

 

10월 9일 방송되는 편먹고 공치리 14회에는 온주완, 황광희, 구본길이 출연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터리 골퍼 3인방? 의 활약이 궁금해 지는데요. 우선 첫 번째 미스터리 골퍼는 펜트하우스에서 최상 빌런 찐단태로 활약해 화제가 된 배우 온주완입니다.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준 온주완은 안정적인 스윙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종이 인형 별명을 가진 황광히는 공치리를 통해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겠다 당차게 등장했지만 역시나 예능인다운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이경규에게 몰래카메라 아니냐는 의심을 들었을 정도라고~ ㅎㅎ

2020 도쿄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은 펜싱에 이어 골프까지 접수하겠다는 각도를 밝히며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첫 티샷부터 공이 해저드에 빠지는 위기를 맞이하기도 했지만 공이 절벽을 스치고 페어웨이에 안착하는 등 기적적인 샷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과연 온주완과 황광희 구본길의 골프 진짜 실력은 어떨지~ 그리고 그들과 편먹고 펼쳐질 골프 진검 승부 결과가 궁금해지는데요. 10월 9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편먹고 공치리 14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편먹고 공치리

방송중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