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요즘 재방송으로 꿀잼 시청중인 갯마을 차차차~ 두식이와 혜진의 달달 로맨스로 토일 밤 9시는 꿀 뚝뚝 타임이라는~~^^ 이번 주 13회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3회 방송에서 역시 두식이와 혜진의 알콩달콩 분위기가 이어지는데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공진의 공식 커플로 인정받아 매일매일이 설레는 만남인데요. 지난 방송에서는 함께 일출을 보고 커플요가와 교복 입고 인생 컷 미술관 데이트 등 혜진의 연애 버킷 리스트가 실행되었습니다.

여기에 두식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두식 역시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 둘의 사이는 더 달달해 졋는데요. 12회 엔딩 혜진을 위해 타프를 치고 모닥불에 손수 만든 보석 케이스까지~~~ 로맨틱 키스로 사랑을 다시한번 확인하며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13회 예고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 홍반장의 생일~ 과연 또 어떤 흥미진진한 데이트를 펼칠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혜진이 끓여온 짠 미역국을 아주 맛있게 먹어주는 두식이~~~ (꺄~~ 마음씨도 넘 멋져요~^^)

오징어 게임에 이어 갯마을 차차차가 전 세계적인 한국드라마 인기 돌풍을 이어가는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시골 배경 드라마인데도 이렇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는 푸근한 정이 가득한 스토리와 두식이 혜진의 달달한 로맨스 덕분이겠죠?^^

이번 드라마를 통해 김선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또 얼마나 더 달달할 수 있을지 쭈~~욱 지켜봐야 게씁니다. ㅎㅎ 갯마을 차차차는 토일드라마로 밤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갯마을 차차차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