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KBS 온에어

 

KBS2 새 월화드라마 연모가 10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박은비와 로운의 케미가 기대되는 드라마 연모~ 왕이 연모하는 그리고 왕을 연모하는 비밀스럽고도 낭만적인 감정의 서사를 펼칠 왕세자 이휘와 서연관 정지운, 두 인물의 아름답고도 슬픈 운명이 시작됩니다.

믿보배 박은빈이 여자 왕세자 이휘 역할을 통해 극의 중심을 잡고 훈남의 정석 로운은 이번 첫 사극 작품을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의 특성을 매력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연모에서는 주인공 외에도 남윤수, 최병찬, 배윤경, 정채연이 아름다운 직진 행보 여기에 배수민 이필모 백현주 고규필 김재철 등 연기력과 존재감 가득한 배우들이 드라마를 더 풍성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왕세차 이휘를 만나 데뷔 첫 남장 여자에 도전하는 배우 박은빈과 로운의 절절하고 애절한 사랑을 그려내는 이들의 케미역시 궁금해지는데요.

새 월화드라마 연모는 10월 11일 오후 9시 30분에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K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모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