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해치지않아 재방송

tvN 화요일예능 해치지않아 19일 방송에서는 김소연과 최예빈이 출연하면서 천하별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펜트하우스 천하별이 예능에서 재회하는 모습만으로 꿀잼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엉뚱발랄 리액션 부자 김소연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번 주 방송 역시 관심이 모아질 것 같습니다.

폐가하우스로 출발하는 차안에서부터 특급 모녀 케미를 발산하는 김소연과 최예빈이 떨리는 마음으로 폐가하우스 문을 여는데~~~ 집을 둘러보는내내 신기해하며 풍경에 카메라를 꺼내들고 사진찍는 최예빈은 이날 사직작가로 등극한다고 합니다.

이날 손님들을 위해 점심 식사 준비에 나선 빌런 삼형제는 김소연과 최예빈의 취향저격 요리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때 김소연이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니 윤종훈과 엄기준 역시 진짜 필요했다라며 감격하는데 그 선물의 정체는 또 무엇일지 궁금해 집니다.

해치치 않아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박기웅의 그림 실력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손길이 닿은 폐가하우스가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할지 본방송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김소연 최예빈이 출격하는 해치지 않아 4회 방송은 10월 1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치지 않아

국가대표 빌런들의 본캐 찾기 콘셉트의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