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유퀴즈 재방송

 

 

tvN 예능 유퀴즈온더블럭이 최근 3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오징어게임의 새벽이 역할을 맡았던 배우 정호연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년부터 휴대용 책상과 의자를 들고 다니며 길거리를 세트장 삼아 그곳에서 만난 시민들을 인터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유퀴즈 벌써 3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방탄소년단과 아이유등 유명인도 출연하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유퀴즈 127회에서는 오징어게임에서 탈북자 강새벽 역을 맡은 정호연이 출연해 오징어게임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이날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에서 체력적으로 소모가 많았던게 줄다리기 씬이었고 달고나 세트에서는 일주일 정도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정호연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로 데뷔해 모델활동을 해오다 오징어게임을 만나면서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퀴즈 127회에서는 유제석고 조세호 정호연이 이러다 다 죽어~ 라는 오징어 게임 속 명대사를 함께 선보이며 꿀잼을 예고 하고 있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