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쿠팡플레이 중계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U23 한국축구대표팀이 아시안컵 예선 2연승을 달리고 있는데요. 31일 한국과 싱가포르의 예선 3차전 경기는 오후 9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무료 중계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와우 30일 체험시)

U23 대표팀은 28일 잘란베사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동티모르와의 2022 U23 아시안컵 예선 H조 2차전에서 6-0으로 대승 후 조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 3차전 싱가포르와의 경기에서도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은 동티모르와의 2차전 경기서 이광연 골키퍼를 비롯해 최준, 조진우, 임덕근, 이규혁이 수비에 나섰는데요. 중원에 권혁규와 구본철, 고재현이 위치했고 최전방엔 박정인과 김찬, 조상준이 출격했습니다. 

한국은 전반 초반 동티모르가 전방압박을 시도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10분 이후부턴 점유율을 회복하며 공격에 나섰고 전반 29분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전반 30분엔 최준이 박스 바깥에서 중거리 슛을 시도해 원더골을 터트렸고 1분뒤 상대 실수를 이용해 역습으로 박정인이 추가골을 성공시켰습니다.

후반 4분 박정인이 뒷발로 볼을 밀어 넣으며 해트트릭을 달성 후반 37분 교체 투입된 오현규가 최준의 크로스를 헤더 슈팅으로 연결하며 다섯번째 골을 이어 후반 42분 이동율의 아웃사이드 크로스를 역시 교체 투입된 김세윤이 밀어 넣으며 6점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U23 아시안컵 예선 3차전 한국 VS 싱가포르의 경기는 10월 31일 오후 9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와우 회원이 아니시더라도 무료 30일 체험으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