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돌싱포맨 재방송

요즘 오징어 게임이 장안의 화제인데요.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오징어들 게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ㅎㅎ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월 2일 방송될 돌싱포맨 예고 영상에서는 윤기원을 비롯해 뉴돌싱맨들 다수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와 함께 오징어들 게임에 투입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오징어들 게임 ㅋㅋ 제목도 안쓰럽~~ ㅎㅎ)

상금이 얼마인지 궁금한데요.^^ 마지막 행복의 기회가 걸린 오징어들 게임은 팽팽하게 펼쳐졌고 윤기원을 비롯한 모든 돌싱맨들이 재혼을 외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꿀잼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날 출연하는 배우 윤기원은 철인왕후와 암행어사 등에서 감초 조연으로 또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했던 연기자인데요. 이날 오징어들 게임에 출연해 윤기원이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이혼남들의 총집합 오징어들 게임 서로 시작도 전부터 물고 뜯는 짠벤젼스들의 활약 ~ 왠지 벌써 짜~~안하네요. ㅋㅋ 
돌싱포맨 오징어들 게임 예고 영상마저 꿀잼인데요. 오징어 게임 패러디 ㅋㅋ 디테일하네요~ 가수 장호일과 김상혁 김성수 배우 배도환까지 합세해 펼치는 오징어들 게임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돌싱포맨 오징어들게임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중 매주 화요일 밤 10시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