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개리 아내& 아들 공개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그룹 리쌍 출신 개리가 출연하면서, 그의 아내와 아들 집까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검색에 오를 만큼 개리가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그동안 방송계에서 두문분출하다 3년만에 복귀했다는 점인데요. 개리만큼이나 개리 아내 역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리 아내는 10살 연하로 리쌍컴퍼니 직원으로 5년간 일하다 개리와 혼인신고를 하고 아들 하오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개리는 그동안 방송 공백에 관해 "20년 넘게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 과부하가 온 것 같았다. 휴식기에 결혼을 하게 됐고, 아기가 생겼다"며 자연스럽게 육아휴직이 됐다. 그래서 휴식 기간이 길어진 것 같다. 일을 쉬면서도 전혀 불행하지 않았다. 행복했다"고 말했습니다.



개리는 아내와 "결혼식 없이 혼인 신고서에 도장만 짝었다. 원래도 식을 올리지 않을 생각이었다. 아내와 나와 결혼 가치관이 맞았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개리 아내에 이어 26개월 된 아들 하오도 공개 되었는데요. 놀라운 구사력과 아빠의 재능을 쏙 빼닮은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