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라디오스타 재방송.다시보기

 



미스터트롯 특별판으로

꾸며지는 MBC예능

'라디오 스타'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출격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주 편성으로 방송된다는데요.

4명의 이야기를 고루 담다보니

1주 방송으로는 시간이 

부족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애청자들에겐

반가운 소식이겠죠?^^


MBC라디오스타에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이 떴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일텐데요.



이번 방송에서 '진' 임영웅은

아파도 약 살 돈이 없을 정도로

어렵게 지냈던 과거사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손수건 준비각 ㅜㅜ)


하지만.. 미스터트롯 '진'이 되고는

하루에도 수백통의 전화가 온다고

하니.. 앞으로는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영탁은 이날 방송에서 

'연애하고 싶다는 소망을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꿈을 이뤘으니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서 행복했음 좋겠네요.)



여기에 장민호의 입담과 이찬원의 활약도

예능감 폭발했다는데요.


 


장민호는 '모 마이 싱어' MC로 활약한바 

있어 예능감 경험에 이번 방송을 잘

이끌었다고 합니다.



귀여운 막내 이찬원도 형들 못지 않은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스페셜 MC는 트롯선배

홍진영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군단과 라디오스타의 케미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라디오스타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