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안방 1열에서 보는 팬텀싱어 콘서트라니~ 대박이네요^^ 1월 5일 1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팬텀싱어3 스페셜 콘서트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팬텀싱어3 스페셜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14일 서울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던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팀의 전국투어 갈라 콘서트 마지막 공연 녹화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되는 콘서트에서는 길병민과 유채훈이 부른 love poem과 김바울 김성식 박현수 황건하가 부른 feeling good, 고영열과 최성훈이 부른 조선의 마음 그리고 댄스 메들리까지 새로운 무대들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집콕모드일때 tv 시청이 그나마 우울한 마음을 달래주기도 하는데요. 내 방에서 편히 볼 수 있는 콘서트라니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



한편 팬텀싱어3 올스타전이 2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크로스오버 음악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최강팀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팬텀싱어 시즌 1.2.3 결승에 진출했던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9팀이 총 출동해 매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화요일 밤 편성된다고 하는데요. 매주 월요일은 싱어게인으로 이어 화요일은 팬텀싱어 올스타전으로 귀호강 할 수 있을 것 같아 넘 기대됩니다.

 



팬텀싱어3 스페셜 콘서트와 올스타전은 모두 JTBC 온에어를 통해 본방송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