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1년여만에 컴백한다고 합니다. 1년전 명품 복근 화보로 마지막을 장식했던 조현재~ 여전히 요요없는 완벽한 몸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조현재의 몸매 유지에 일등 공신은 아내 박민정이라고 하는데요. 예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건강 식단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박민정은 아침부터 풀밭 식단에 채소를 더 먹어야 된다며 채식을 권유했고 조현재는 아내의 식단에 그만 건강하고 싶다고 버럭 화를 낸다고..



박민정은 조현재도 모르게 2세 계획?을 준비했다고 밝혔다는데요. 




임신을 위해 혼자 사전 준비까지 마치고 이것?까지 실행하며 조현재를 당황시켰다고~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을 향해 딴사람이 됐다며 이렇게 따로 잘 줄은 몰랐다고 각방에 대한 섭섭한 신경을 드러냈다는데요. 과연 청정부부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동상이몽2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 또 다른 부부는 노사연 이무송인데요. 결혼 28년만에 첫 따로살기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지난 주 대화중 졸혼까지 언급했던 노사연 이무송 부부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는데요. 결국 서로 잠시 떨어져 자신만의 시간을 갖기로 한것~ 이무송은 평소와 다른 패션으로 중식당을 찾았고 돌연 뜻밖의 행동을 한다고~ (뭐지? 궁금하네요.^^)



따로살기 실행중 절친 지상렬을 만나 진솔한 취중 토크를 나눈 이무송~ 지상렬은 노사연과도 함께 라디오를 진행하며 10년 넘는 우정을 이어온 사이인만큼 두 사람을 모두 잘아는 지상렬에게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한편 노사연은 첫 따로 살기를 맞아 절친 3인방 인순이, 이성미, 신형원과 만남을 가졌고 이무송의 졸혼 언급에 대해 이야기하며 세 사람의 의견을 물었다고 하는데요. 그 수위가 65금? ㅋㅋ 역대급 수위 결혼 토크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동상이몽2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