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오늘은 뽕숭아학당 하는날~ 34회 예고 영상을 보니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다행이다를 부르는데.. 완전 감동~~ 본방사수! 재방송도 꼭 챙겨 볼랍니다. ㅎㅎ 

 



오늘 뽕숭아학당에서는 배우 박기웅이 떴다고 하는데요. 임영웅의 소름 돋는 즉흥 연기까지 꿀잼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홍현희 대신 이국주가 나오나봐요~)



그리고 황금소특집? 으로 소자 수염을 가진 ㅋㅋ 가수 이상민도 출연하는데요. 임영웅이 부르는 하나의 사랑도 넘넘 기대됩니다. 




뽕숭아학당 34회 하이라이트가 될 가수 이적과의 귀호강 특집~ 평소 이적의 찐팬이라는 영탁이 이적과 함께 달팽이를 열창한다고 하는데요. 즉석 라이브인데 그 화음이 대단했다고 하니 빨리 보고 싶네요.



오늘 임영웅과 영탁은 자발적으로 이적에 대한 정보를 쏟아낸다고 하는데요. 찬또위키 아니고 웅또위키가 될 듯~ 임영웅은 뽕숭아학당에서 이적의 레인을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 노래를 직접 눈앞에서 라이브로 들으며 감격한다고 합니다.

 



이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이적의 노래 중에서 자신의 최애곡인 내 맘의 이적쏭을 선곡해 부른다고 하는데요. 이때 임영웅은 팬들을 위해 다행이다를 감성 장인답게 부드러운 목소리로 열창합니다.



그래를 만나고~~~ 캬~~ 첫소절부터 넘 좋네요. 다행이다는 이적이 아내를 위해 부른 곡이라 다른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도 허락하지 않은 유일한 곡인데 임영웅이 부르는 다행이다 빨리 완곡 듣고 또 듣고 싶어집니다.ㅎㅎ


영탁은 이 노래로 50쌍을 결혼시켰다고 해요. 영탁의 축가 받으신 부부들 넘넘 부럽네요.^^ 한편 이날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선곡했다는 장민호의 무대도 역시 넘 기대됩니다.



수요일예능 뽕숭아학당 34회 본방송 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