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무서운거 자꾸 보고싶은 그래서 심야괴담회 챙겨보는 시청자 1인인데요. ㅎㅎ 오늘 심야괴담회 4회 방송에는 황보라가 스페셜 스토리텔러로 출연합니다. 나는 귀신을 절대 믿지 않는다!라는 선언에 출연진들이 당황 김구라마저 쩔절맨다고~ 

 

하지만! 괴담이 시작되자마자 황보라의 당당한 모습은 사라지고 귀신을 믿지 않는다는 당당함은 잊고 인생 최초 무당을 만나 겪었던 기묘한 사건을 털어놓아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고 합니다. 

늦은 방 빛 하나 없이 캄캄한 방에서 점을 본 황보라 .. 어두운 방안으로 누군가 들어오며 왜 불을 끄고 점을 보고 있지라며 불을 켜는데 그순간! 황보라는 무당이 감추고 있던 충격적인 비밀을 목격하겓 ㅚㄴ다고 합니다.

이어 황보라는 현실판 기생충을 다룬 충격 사연으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랜선 방청객들을 매료시켰다고 하는데요. 괴담과 현실 사이 공포를 아슬아슬 넘나드는 연기로 어둑시니들이 역대급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심야괴담회 4회에서는 현실판 기생충 외에도 중국파견근무등 시청자들이 보내준 오싹한 괴담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신청받아 생동감 있게 들려주고 있습니다.

매주 스토리텔링과 생생한 재연으로 랜선 방청객들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심야괴담회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를 통해 심야괴담회 4회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GO! MBC

좋은 콘텐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www.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