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유재석이 컴백홈으로 kbs에 컴백홈 했네요.^^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의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컴백홈은 3일 밤 10시 30분에 1회가 방송됩니다.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 컴백홈 얼마전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이영지 그리고 개그맨 이용진이 함께하네요. 과연 이들의 케미는 어떨지~ 만능 엔터테이너 이용진과 예능 핵인싸 래퍼 이영지가 신 유라인을 결성해 만든 컴백홈~ 

컴백홈은 매회 다른 스타를 게스트로 초청하는데요. 그들의 낳선 서울살이의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들의 처음을 되돌아본다고 합니다. 컴백홈 1회 방송에서는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출연해 연습생 시절 4명이서 합숙을 하던 사당동 옥탑방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스타지만 스타가 되기 전 시절의 청춘으로 돌아간 게스트들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줄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집을 매개체로 스타와 청춘이 하나되는 예능~ 과거 스타가 살았던 집에 현재 어떤 사람이 살고 있는 지 살펴보고 이 시대의 청년들은 또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지 들여다 볼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예능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도 합류해 셀프인테리어를 희망하는 자취생들을 찾아가 디자인 구상부터 작업까지 함게하는 재능기부 활동인 오지랖 프로젝트도 진행된다고 해 방꾸챌린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kbs 유재석 새로운 예능 컴백홈 1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