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jtbc 새 예능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가수들과 특급 컬래버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첫 레전드 가수가 아이유라고 하니 완전 기대됩니다.

2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유명가수전은 유명가수가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을 만나 펼치는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가수들의 명곡들을 재해석해 새로운 곡으로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잇습니다.

유명가수전 2회 방송에서는 라일락으로 돌아온 아이유가 첫 레전드 가수로 출격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요즘 오디션프로가 끝나면 그 주인공들로 또 다른 예능이 만들어지는데 싱어게인 역시 싱어게인만으로 끝낼 수 없다는 요청이 많아 프로그램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타 음악예능과 유명가수전의 차별점으로는 유명가수가 나오고 그들의 명곡을 재해석하는 무대가 강점일 것 같다며 갓 유명가수가 된 TOP3에게 멘토로 조언도 해주고 깊은 얘기도 나누며 TOP3의 성장기가 가장 큰 차별점 포인트라고 제작진은 전했습니다.

아이유와 TOP3의 컬래버 케미는 과연 어떨지 궁금한데요. 여기에 이수근 규현까지 MC로 활약을 더해 프로그램을 더 흥행시킬 것으로 보여집니다. 

jtbc 새 금요일예능 유명가수전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